제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감은 도르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. 도르살의 제품의 보증정책을 확인 해 보세요
본 품질보증 정책은 이전설치, 고객의 변심이나 부주의로 일어나는 손해배상이나 다음과 같은 기타 별도의 발생 비용은 포함하지 않습니다.
- 도르살 공식본사에서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부품 교체 후 문제 발생 시
- 도르살 공식본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곳에서 구입한 경우
- 오작동, 남용, 부주의 등으로 문제가 발생 된 경우
- 사용설명서를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문제가 발생 된 경우
- 제품에 직접적으로 충격을 가했거나 잘못 취급한 경우
- 구매목적이 상업적으로 사용되는 경우
본 품질보증정책은 공식으로 인가된 한국 도르살 판매처를 통한 구입시에만 유효 하며 품질보증 요구시에는 도르살 구매계약서를 반드시 지니고 있어야 합니다.
이 밖의 품질보증관련 문의는 도르살 고객센터 1588-0238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